FAQ
고객님께서 홈페이지 이용이나 카지노에 자주 문의하는 질문을 정리했습니다.
이용/입장
-
파라다이스 카지노는 온라인 카지노를 운영하고 있나요?
파라다이스 카지노는 한국內 4개 카지노(서울,인천,부산,제주)를 운영하고 있으며, 온라인 카지노는 운영하고 있지 않습니다.
-
해외이주자(영주권소지)인데 카지노 방문시 여권외에 필요한 서류가 있나요?
파라다이스 카지노 방문시 해외이주자가 필요한 서류는 홈페이지>초보자 가이드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.
https://www.paradisecasino.co.kr/casino-guide/beginners?&lang=ko&lgg=Y
멤버십/쿠폰
-
몇년 전 방문해서 카지노 멤버십 카드를 만들었는데 분실했습니다. 다시 만들수 있나요?
유효한 여권을 소지하고 카지노 멤버십데스크(또는 리워딩 데스크)로 방문하시면 재발급해드립니다.
-
멤버십 카드 포인트 적립 방법 및 유효기간이 궁금해요
카지노내 테이블이나 슬롯머신에서 멤버십 카드를 제시(머신에 카드 삽입) 후 게임을 하면 자동으로 적립됩니다.
카지노 멤버십 포인트 유효기간은 마지막 포인트가 적립된 시점으로부터 1년입니다. -
카지노 VIP등급이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당사 VIP 등급 고객 기준은 게임시간/베팅금액/방문 빈도를 포함한 여러 조건들의 합하여 산정되며
카지노 멤버쉽데스크(또는 리워딩데스크)에 방문하여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-
신규 고객 쿠폰 사용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?
신규 고객쿠폰은 파라다이스 카지노 멤버십 가입 경험이 없는 신규 고객의 경우 사용이 가능하며,
카지노 멤버쉽데스크(또는 리워딩데스크)로 방문하시면 사용방법에 대해 안내드립니다.
게임/기타
-
홀뎀 포커를 운영하나요? 운영시간 및 대회 일정을 알려주세요.
파라다이스 카지노는 현재 워커힐(서울)과 파라다이스시티(인천)에서 텍사스 홀덤 포커룸을 운영하고 있습니다.
아래 홀뎀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게임 운영시간이나 대회등의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· 포커룸 웹사이트
https://www.paradisecasinopoker.com
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이메일 nana@pokerfors.co.kr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 -
한국 여행을 계획중입니다. 카지노 방문 예정인데 객실 및 공항 픽업등의 예약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?
당사 고객의 소리에서는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질문(개별 멤버십 포인트/호텔 예약/공항 픽업/게임내역 확인 등)에 대한 답변이 불가합니다.
VIP 고객의 경우 담당 마케터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-
카지노에서 물건을 분실한거 같아요? 어디에 연락해야 하나요?
접수된 분실물들은 카지노 입구에 보관하고 있습니다.
카지노 입구 또는 카지노 데스크에 문의해 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.
(대표번호 : 1899-0700)
궁금하신 점이 잘 해결되셨습니까?1:1 문의를 원하시면 질문 작성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주십시오.
질문 작성하기